본문 바로가기

조복산양삼 story/산양삼 차(茶)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산양산삼 공부가 이렇게 힘든것이었던가요?)


벌써 일주일이 훅 가버렸습니다.
한일이 별로 없었던것 같은데 빨리도 지나가는 군요...
 
뭐... 일단 요즘은 다른일로 인해서 산양삼(산양산삼) 제품만드는데 많이 소흘해 진거 같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수확이 있는것이 다른 산양삼(산양산삼) 제품들을 제가 직접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하 많은건 아니고 한 2~3가지 정도 배웠습니다..
 
아 그리고 다음주 쯤이면 1층 공장에서 증류주 실험을 할 것 같습니다.산양삼(산양산삼)
 
증류주를 만들 수 있는 기계를 들여 왔습니다..(조복산삼주!!!!!!!!!!!!)
 
술종류중 약으로 마실 수 있는 건 조복산삼주 뿐이지 않을까요??ㅋㅋㅋ

산삼주 또한 조만간 제가  섭렵하겠습니다.ㅋㅋㅋ
 
내일? 아마도 술 공부하러 가야합니다.(조복산삼주 섭렵하러 갑니다.)
 적은 나이가 아닌데. 너무 많이 배우는 같습니다. 머리 용량이 딸리기 시작합니다...
 
다음주에는 대학원도 개강인데....
 
그래도... 하는데까지 열심히 해볼렵니다.ㅋㅋㅋㅋ
 
조만간 조복산삼주를 만나실 수 있게 해 드리겠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