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기쉬운 산삼 story/산양삼이모저모

김수로 장뇌삼 라면, 역대 최고가 메뉴 등극 '맛은…'

김수로 장뇌삼 라면, 역대 최고가 메뉴 등극 '맛은…'기사입력 2012-09-28 09:35:13

 

 

우연히 장뇌삼을 검색하다가 보게된 기사입니다... 작년에 김수로씨가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만든 장뇌삼 라면 이라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이 그득그득합니다...^^:

 

이거 고급요리집에서나 나올법한 라면 같습니다...

 

산양삼을 재배하는 입장에서 보면  김수로씨가 매우 고맙습니다..

 

저도 김수로씨 팬인데요... 기회가 된다면 김수로씨께서 저희 농장에 오신다면 너무나 좋겠습니다.

 

그때 제가 조복산삼라면을 끓여드리도록 하지요..^^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배우 김수로가 '야간매점' 역사상 최고가 야식을 들고 나왔다.


 


김수로는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야간매점'에서 장뇌삼과 전복을 넣어 끓인 '장뇌삼 라면'을 소개했다.


 


김수로는 "반지하에서 가족들이랑 살 때 여동생한테 라면을 끓여오라고 했다"며 항상 동생이 공깃밥을 챙겨줬는데 어느 날 공깃밥이 없더라. 알고 보니 쌀 떨어진 지 한 달이 됐다고 하더라. 눈물 흘리면서 먹은 음식은 라면이 최초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수로는 "그 생각에 항상 라면에 대한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힘을 내려면 뭐가 있을까?' 해서 이것저것 먹어봤다"며 "그러다가 전복과 선물 받은 장뇌삼을 넣어봤다. 밤에 장뇌삼 라면을 먹었는데 두 시간씩 잠자며 촬영했는데도 불구 힘들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출연자들은 "야식 먹다가 집안 거덜 나겠다" "역사상 최고 비싼 메뉴다" "재료 원가가 3만 원 이상이라니" "야식에 장뇌삼이 웬 말이냐" "국물은 맛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예원의 카치면이'해피투게더3-야간매점' 9호 메뉴로 등극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