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복산양삼 story/조복산삼 주(酒)

조복 산양삼 주 만들기 (2)끝!


어느덧 길고 긴 술 배우기(조복 산양삼 주) 과정이 끝이났습니다.
 
머 긴 기간은 아니였지만 (딱5번만 수업을 들어면 끝나는 과정) ㅋㅋ
 
그래도 무척 힘들었습니다..
 
저는 아침잠이 많이 일찍일어나는 것이 매우 고통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보다 더 일찍 오시는 부모님을 생각해서 힘차게 일어났습니다.(조복 산양삼 주 를 만들기위한 신념으로!!!!)
 
그렇게 해서 아침일찍 떠났지만..너무 먼곳에 양조연구소가 있기에 특히 출근 시간하고 겹치는 바람에..
 
농장에서 가려면 약2시간이 넘게 소요가 되었습니다..
 
이건뭐 졸려죽겠는데..운전까지 하려니 무척 힘들더군요..
 
하지만 이제 과정(조복 산양삼 주) 은 끝이났고 어느덧 술을 만드는데 조금은 알것 같습니다..
 
(조복 산양삼 주) 공부하는 과정도 캠으로 녹화해서 반복 학습도 하고 있구요
 
조만간 원료를 구입하면 실습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기계 사용법을 잘 알아야 하거든요...
 
제가 조금씩 제품을 만드는 과정을 배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이루어지는 것은 없더군요...
 
그래도 아버지께서 열심히 노력하셔서 키운 삼으로 허접한걸 만들 수 없기에
 
더욱 노력하여 좋은 제품, 명품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 무엇을 만들지 고민을 해보면서....
 
글을 끝내겠습니다..

맛나는 (조복 산양삼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