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복산양삼 story/조복산삼 주(酒)

조복 산양삼 주 만들기(1)

벌써 8월이 가고 9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1년의 반 이상이 지나가 버렸네요...세월이 너무빠른것 같아 속상합니다..ㅠㅠ

 

나이를 먹는다기 보다는.. 이제 새 학기도 시작하고(저는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추석도 다가오고..이것저것 배울 것도 많다보니... 다시 6월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입니다...

 

하하 푸념은 여기까지하고, 이번에 쓸 내용은 조복 산양삼 술 만들기 입니다.

 

저는 요즘 한창 조복 산양삼 술 만드는 법에 대해  열공하고 있습니다...

 

왜 갑자기 조복 산양삼 술을 만드는 법을 배우냐구요?

 

그야 당연히 맞있는조복 산양삼  술을 만들기 위해서죠...

 

지금은 술 종류부터 여러가지 술 만드는 법 등을 이론과 실전을 통해 차근차근히 배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렵지 않을까 해서 걱정도 많이 들었는데요.

 

실습을 통해 차근차근히 하다보니 너무나 잼있고 유익한 시간이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배우고 있습니다.

 

저에게 술 에관해 교육을 해 주시는 박사님 또한 너무 설명을 잘해 주셔서 머리가 그닥 좋지 않은 저에 머리에 쏙쏙 넣어 주시고 있습니다.

 

지금은 저의 아버지와 어머니도 함께 배우고 있는데요 너무나 잼있어 하십니다..

 

특히 저는 술을 쬐금ㅋㅋ 좋아해서요 지금도 제 머리에는 어떤 조복 산양삼 술을 만들어 볼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아참 정말 좋은 소식이었는데요 이번주 수요일에는 주류제조면허 도 받았습니다..캬호~~

 

조만간 이번 수업이 마무리 되면 저는 제조 공장에서 살다시피 하며 술을 만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이번 면허를 받으면서 참 좋은 분들도 만나게 되었는데요

 

그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빨리 좋은 술을 만들어 선보여서 많은 분들께 저의 조복 산양삼 술을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조복 산양삼 술만드는 과정을 알려드리고 싶지만,...)

 

저또한 아직은 비루해서...

 

열심히 배워서 알려드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