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장 story/조복산삼 마을체험

세계유기농대회 조복 산양삼 투어~

세계유기농대회 동안 체험할 수 있는 코스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조복 산양삼 체험이었구요...모두 무료 체험이었습니다.

저희 농장에 인력이 몇명만 더 있었어도 체험과 전시회 판매 등 많은것들을 원활이 할 수 있었을 텐데요...

사람이 없다보니 참 어려웠습니다..

자연스레..체험 오신 분들께 많은 것들을 보여드리고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참으로 죄송할 따름이었지만,,..!!!

그래도 저의 아버지께서 조복 산양삼에 관한 내용은 충실히 알려 주셨을 것 입니다..
 
투어를 2번 오셨는데요..

한번은 내국인분들? 내국인이라고 하니까 너무 글로벌 한것 같네요..^^;;

뭐 그래도..두번째는 외국분들이 오셨습니다...

통역분이 오셔서 통역을 해 주셨지만....역시난 한국말로 들어야 더욱 좋았을텐데요...ㅡ.,ㅡ;

빨리 한글이 만국 공통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영어공부좀 안하게요...ㅋㅋㅋ

그럼 사진 들어갑니다 ....

아.........사진을 보니 두번다 외국분들이었습니다...읔

그날 제가 없었던 터라..ㅠㅠ

뭐..그래도 사진 들어갑니다...

012345678910111213

첫번째 투어에 오신분들은 모두 중국분들 이셨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음 두번째는 .....어디서 오신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머..외국분들이니까....그냥 외국분들이죠...ㅡ.,ㅡ;;

하여간 언어는 틀려도 조복 산양삼은 하나이기에 다들 듣기보다는 눈으로 보고 우리의 고유의 삼을 인정하고 갔을 것 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세계적으로 우리 조복 산양삼이 알려져아 할텐데요...

제가 많은 노력을 해야겠네요....

그럴려면 여러분들께서 많이 도와 주셔야 겠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