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장 story

금산인삼 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조복 산양삼 전시!)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저는 아버지와 함께 금산세계인삼 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뭐 그냥 구경하러 간건 아니구요, 이번 엑스포에서 처음으로 산양삼이 전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큰 행사에 저희 조복 산양삼이 빠질수가 없기에! 가서  조복 산양삼을 전시하고 왔습니다.!!!!

이번 행사에 많은 산양삼 재배 농가에서 오셔서 전시를 하셨는데요 다들 산양삼을 정성껏 키우셔서 삼들이 너무나 이뻤습니다.

분재를 가지고 오신분들도 계셨는데 아직까지 잎이 살아 있다는것이 신기했습니다..

역시 식물은 자연 환경에 따라서 생장이 틀린것 같습니다..

제가 놀러간 것이 아니기에 사진은 별로 못찍었습니다..

그 흔한 입구도 못찍었습니다..ㅠㅠ

그래도 제가 가서 찍은 사진들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제가 일하면서 짬을 잠깐! ㅋㅋㅋ  음악소리가 나서 가봤더니 외국분들께서 오셔서 멋있는 연주를 해주셨네요..

산양삼 전시회장으로 가는길 입니다..

여러 식물들로 장식을 이쁘게 꾸몄습니다.

꽃으로 인삼엑스포라고 심어 놓았더군요..^^

이곳이 산양삼 전시회장 입니다..

전시회장 가는길 에서 본 약초대장군, 여장군 입니다.

허준선생님과 단군도 보이구요..~

이곳이 전시장 입니다..

이번에 처음 전시회를 하는거라 약간 부스가 작았습니다..^^

저희 남양주 조복산삼에서 전시한 산양삼 입니다..^^

전시회장 안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구경하셨습니다..

산양삼 잎 차도 시음할 수 있게 준비하셨고..


여러 업체에서 정성껏 키운 산양삼을 전시해 주셨고 그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구경하시고 가셨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산양삼협회에서 수고를 해 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구요.. 이 행사가 끝날때 까지 모두 파이팅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나시면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 듯한 아니 좋으면 서도 유익한 축제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럼 저는 이번 행사가 끝나기전에 몇번 더 가야할 것 같은데 그때마다 축제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