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장 story/언론에서 본 조복산삼

MBC 그린실버 고향이좋다에 방송된 조복산삼 이야기

안녕하세요, 8월 같은 날씨의 5월이 어느덧 지나가네요~

매주 목요일 18:20 분에 방송되는 MBC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를 아시나요?

 

 

 

저희 조복산삼이 2014. 5. 15일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에 방송되었다는 사실!!!

알고들 계셧나요?

 

 

 

 

"조복산삼(경기 남양주)=경기 남양주에는 꿩이 낳은 산삼이 있다. 바로 이름도 독특한 ‘조복산삼’. 꿩이 먹고 배설한 산삼씨앗을 심었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조복산삼은 예로부터 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릴 만큼 귀한 약재로 사용돼왔다고 한다. 남양주에서는 농가들이 오랫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축령산·천마산·서린산에서 조복산삼을 재배하고 있다. 작지만 은은한 향이 입안에 오랫동안 머무는 조복산삼. 산삼 캐기부터 요리까지 조복산삼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라는 주제로 이날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조복산삼체험장에서 만나볼 수있는 분재 촬영중인 모습이에요~

직접 만들수도 있고 현장에서 구매가능한 조복산삼 분재, 잘들 알고 계시죠?


 



 


 

 

 

 

분재 체험에 이은 다양한 조복산삼 개발 상품들이에요~

조복산삼주, 조복산삼 환, 조복산삼 비누등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이곳에서

개발되어지고 있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뭐든 먹어야 구경도 하고 촬영도 하겠죠?

조복산삼 농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꿩 샤브샤브와 산삼죽이에요,

저도 참 샤브샤브 좋아 하는데요~ 꿩 샤브샤브는 어떤 맛일까요????ㅎㅎ

꿩 샤브샤브와 함께 산삼주를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실 수 있다는데..

츄르릅..ㅎㅎ




 

 

 

2014년 5월 15일 목요일 방송되었던 조복산삼농장 촬영 모습이었어요~

 

이상 조복산삼 공식 블로그였습니다!!!!!!

날이 계속 덥다고 하니 건강 잘 챙기세요~~

 

 

http://www.joboksam.co.kr/shop/main/index.php?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