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장 story/조복산삼 마을체험

농장체험 힐링캠프의 표본! 남양주 조복산삼 농장!!

오늘은 조복산삼 농장 방문기를 한번 써볼거예요~

봄이 되서 그런지 농장 분위기가 제법 살아나기 시작 했답니다^^

농장의 구석구석 놓치고 싶지 않은 공간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농장체험이나 마을체험으로 힐링캠프와 같은 마음의 안정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남양주 조복산삼농장으로 오시면 된답니닷^^​

 

자~ 가장 먼저 농장 입구 전경 입니다. 확 틔어서 정말 멋지지 않나요? ㅎㅎ 

 




이렇게 장식으로 된 돌도 운치를 더해 줍니다. ㅎㅎ


여기는 농장 체험을 오셨을때 식사를 대접하는 곳입니다! 정말 꿀맛일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여기는 조복산삼의 자랑 꿩을 사육하는 곳입니다~ 이 꿩이 먹어야 조복 산삼이 나오는 거죠~​


이제 건물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박물관 처럼 잘 짜여 있답니다~







이렇게 연구 중인 산삼 주도 여러게 보이는군요!











이렇게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조복산삼 제품을 전시해 놓았어요^^

산삼비누, 산삼주, 산삼식혜, 산삼환 등 많은 연구의 결실들이 보이네요!​












여기는 식물을 키우는 곳이에요~ 분재도 키우기도 하는데 지금은 시기가 아니라 아직 없는게 아쉽네요~ ㅎㅎ




자 마지막으로 황토방 체험입니다~ 황토로 만든 집에서 찜질도 할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조복산삼의 속속들이 들여다 보셨나요? ㅋ

저 혼자 산책하듯이 간거라서 직접 체험을 오시면 더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다들 지치고 힘들때는 조복산삼 농장에 오셔서 힐링 하세요^^


http://www.joboksam.co.kr/shop/main/index.php?pc